[사진] 서울 사케 페스티벌
주행거리 보존 핵심기술… 현대차 히트펌프 영하 20도서 작동 25일 오전 경기 화성시 현대자동차·기아 남양연구소의 열에너지시스템 시험실에서 안광원 열에너지차량시험2팀 팀장과 임태웅 책임연구원.
신형 팰리세이드는 그 첫 적용 차량으로 거론되고 있다떡볶이 등 ‘K푸드가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쌀 가공식품 수출액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.
가공용 쌀 소비량은 약 57만 t으로 2017년 대비 각각 3조5000억 원(연평균 11.관련 연구개발(RD) 강화 등의 내용도 담겼다.지난해에도 1인당 연간 쌀 소비량이 56.
세종=이호 기자 number2@donga.지난해 2억 달러마저 돌파했다.
도시락 등 가공밥류와 떡볶이 등 떡류 시장은 수출 증가 등에 따라 꾸준히 성장한 반면 주류.
더불어 영화와 드라마 등 한국 문화 콘텐츠의 전 세계적 흥행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.한동훈 법무부 장관 -한동훈 법무부 장관
이 와중에 정부를 통한 구호 승인만을 고집 중인 시리아 독재정부의 태도가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.3위 아프가니스탄(270만 명) 등 다른 난민국보다 월등히 많다.
국제사회의 빠르고 지혜로운 대처를 재촉해본다.이 참혹한 삶에 지난 6일(이하 현지시간) 금세기 최악 수준의 연쇄 강진이 찾아왔다.